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

5월 초대장 배포 [10+a장]




  5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제 초대로 티스토리 가입하신 분들도 이제 40분이 넘었네요..


1. E-mail

2. 운영할 블로그

3. (있다면) 전에 운영하던 블로그


  3번을 적어주시면 받으실 확률이 더 올라갈 겁니다. 세항목(혹은 두항목)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가급적 받고 운영 안하실 분들에게는 드리지 않으려고 합니다.


 IP및 E-mail은 한번 체크할 예정이니 평소에 사용하시던 것으로 적어주세요. 사용이력 없는 이메일은 스팸성으로 간주하고 운영목적이 티스토리에 부합하여도 드리지 않는 수도 있습니다. 저번에 동일 IP로 다른 닉네임인척 신청하시던 분 계시던데 다 걸러내니까 제 블로그에서는 한번만 신청해주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왜이리 받기 힘드냐고 하시는 분들께..


 저는 지인의 도움으로 가입하였습니다만, 간혹 왜이리 받기 힘드냐고 저에게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티스토리가 초대제도를 사용하고 있는 것은 유령회원가입을 막고자 하는 것에 그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따라서 초대장을 배포하는 사람들은 어느정도 운영할만한 분들을 선발하여 배포하는 것이고, 받기가 힘들다고 느껴지시는 겁니다.

  티스토리 초대장도 일종의 서류심사입니다. 주는 사람은 판단할 기준이 써주시는 글밖에 없습니다. 똑같이 신청하더라도 메일주소만 적고 가시는 분들께는 이 분이 운영할 분인지, 그냥 받아만 놓으실 분인지 판단이 안되겠죠. 물론 어떻게어떻게 운영하겠다 매우 길게 써주시는 분들도 나중에 운영 안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긴 합니다만, 그렇다고해서 선착순으로 배포하면 유령회원 문제는 더 심해질 것입니다.







 받으신 분들은 가급적 빨리 수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수락을 빨리 하지 않으시면 다른 분에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1차 배포 완료





 1차적으로 10장 배포 완료합니다. 위 스크린샷에 나오는 메일에 해당되는 분들이시며 축하드립니다. 정확한 목적성이나 기존에 웹에 글을 쓰는 성실함을 보여주시는 분들께는 모두 드렸습니다. 글 서두에서도 썼지만 이것도 일종의 경쟁이라서, 그냥 메일주소만 쓰셔가지고는 제가 이 분께서 계속 운영하실 것인지 판단하기가 곤란했습니다. 아직 몇 장 남아있고 지금 드린 분들께도 일단은 갔지만 개설이 늦어지면 제가 회수하고 다른 분께 드릴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꼭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 계시면 기존의 성실함을 보여주실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사실 별 것도 아닌 초대장 가지고 이러는 것 치사하긴 하지만.. 이렇게 하라고 티스토리 측에서 초대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