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

6월 초대장 배포 [10장 + a]





  이번달도 어김없이 초대장 배포합니다. 매달 하고 있지만 이번달에는 포스팅하기가 어려워서 다음달에는 끊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ㅎㅎ..


1. 초대장을 받으실 E-mail

2. 운영할 블로그에 관한 설명


* 비밀댓글로


  추가적으로 현재 인터넷에서 활동하고 있는(유투브 채널이라던지, 타사에서 운영중인 블로그라던지) 것을 보여주시면 거의 무조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블로그를 인터넷 창고용이 아닌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 분들이 운영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초대장을 요청하시는 분의 IP및 E-mail은 한번 체크할 예정이니 평소에 사용하시던 것으로 적어주세요. 사용이력 없는 이메일은 스팸성으로 간주하고 운영목적이 티스토리에 부합하여도 드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번에 동일 IP로 다른 닉네임인척 신청하시던 분.. 혹은 초대장용 이메일을 개설하고 신청하시는 분 계시던데 다 걸러내니까 제 블로그에서는 정직하게(?) 신청해주시길..



초대이력



 저번달에 14분가량 되는 분들께 보내드렸지만 수락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회수하여 총 9분이 제 초대로 가입하셨습니다. 벌써 60명 가까운 분들이 제 블로그를 통해 가입하셨지만 사실 활동하고 계신 분들은 몇분 되지 않습니다. 저는 초대로 맺어질 수 있다는 것이 티스토리 블로그의 좋은 접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별 기대는 하지 않지만 이번에 가입하실 분들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6/8 00:19




  우선적으로 10분께 배포하였습니다. 벌써 수락하신 분도 계시네요.. 수락현황 봐서 추가배포를 통해 내일 중으로 이번 배포는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강조했지만 저는 기존 웹에서의 활동(페이스북 페이지, 카페, 타사 블로그 등..)을 중요하게 보고 있으니 이런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첨부해주시면 유리합니다.

  받으신 분들은 얼른 수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