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

[티스토리 초대장] Readiz에서 2월 초대장 배포해 드립니다. [마감]






  http://readiz.com/ 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나누어 드립니다. 

  

  벌써 배포 행사도 3번째 이네요..

  3번째에 접어들다보니 정말 회의감이 드는 것은 나눠드려도 정작 쓰시는 분이 없다는 겁니다. 초대장은 제한적인데, 아이디만 만들어두고 안 쓰시면 뭐하러 받으시려고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이메일, 운영하실 블로그에 대해 써 주시면 됩니다. 제가 읽어보고 타당하다 싶으면 바로 메일로 쏴드립니다. 성의없게 작성하시면 안드릴 수도 있으니까 성의있게.. 부탁드립니다. 


  배포는 10장 계획하고 있는데 이번달도 저번달과 마찬가지로 쏴드렸는데 운영 안하시는 분들 있어서.. 10장보다 더 있으니까 읽어보고 이 분은 정말 운영하실 것 같다.. 하시는 분이 계시면 더 드릴 수도 있습니다.


  선정하는데에 있어서 이전에 운영하시던 블로그나, 개인적인 홈페이지, 이런 것들이 있으면 우선적으로 선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전에 운영하시던 곳이 있으시다면 초대장 받고 썩혀두시진 않을 것이라 믿습니다. 다만 저번에 자신이 운영하지 않는 곳으로 낚시질 하시던 분이 있더라고요 또 보니깐.. 그래서 만약에 기재를 해 주신다면 본인임이 증명되는 (네이버 블로그면 동일한 네이버 계정의 메일)을 써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글 써놨는데도 안 읽고 그냥 댓글 복붙 하는 분들이 있어서 필터링 하나 하겠습니다. 맨 마지막줄에 티스토리 블로그 꼭 운영할게요 라고 붙여주세요. 없으면 글 안 읽으신 것으로 간주하고 무시하겠습니다.


  또한 스패머들 때문에 IP검사, 구글링은 죄송하지만 기본적으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도 쓰지 않은 이메일이라던지, 막 생성한 듯한 이메일로는 발송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까다롭지만 자격 조건만 되신다면 발송은 빠르게 오늘 중으로 다 해드릴 계획입니다. 



------------------

마감합니다. 이번에는 규칙에 맞게 작성해주시는 분들이 적어 좀 남았네요. 다음달로 이월해서 배포하겠습니다.

받으신분들은 빨리 개설하시고 아니면 회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