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

[마감] Readiz가 4월 초대장 빠르게 드립니다.




  언제나 저는 월초에 초대장 나눔을 하고 있습니다. :)

  댓글 남기신 분들 글 꼼꼼히 읽어보고 드릴 겁니다. 오히려 저번에 자세한 조건을 내걸었더니 아예 덧글조차 안남기시더라구요. 특별한 조건은 없습니다. 그냥 어필만 잘하시면 돼요. 10장 배포 계획중입니다. 그러나 역시 저번달처럼 여의치 않으면 다 안할 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그저 창고로 쓰시는 건 참 안타깝습니다.

  분명 주제를 가지고 글을 꾸준히 쓸 수 있고, 쓰다보면 늘기 마련이라서 참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뭐 일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짬내서 글쓰고, 모바일로 피드백 하고 이러면서 하고 있는데 충분히 할만합니다.


  아직까지 국내에서 공짜로 이렇게 무한대의 자유도를 가진 서비스는 없습니다. 다 무언가 제약이 있기 마련인데, 이렇게 HTML을 통째로 수정할 수 있는 서비스는 여기밖에 없어요. 첨부파일 용량도 무제한이고.. 요즘들어 업데이트는 잦지 않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SNS라고 하는 다른 Facebook이나, Twitter등은 너무 소모적이 아닌가 싶습니다. 글을 써도 뭐 그냥 흘러가는 글들이고, 나중에 돌이켜 보면 자신에게 남는 것이 없죠. 티스토리도 원시적인 SNS중 하나입니다만, 그래도 다른 SNS서비스보다는 분명 남는 것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점 생각하시어 초대장 받으신 분들은 꼭 운영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상황 봐서 오늘 자정이나 그즈음 해서 초대장 다 나갈꺼구요, 다음날 중으로 승인하지 않으시면 회수되어 다른분께 갑니다. 받으신 분들은 바로바로 수락하세요.







  마감합니다. 댓글창에 있는 분들 몇몇 분들은 벌써 다른 곳에서 받으셔가지고 생각보다 몇몇 분 빼면 못받으신 분들 없을 겁니다. 못받으신 분들은 제가 판단했을 때 지속적인 포스팅 가능한 주제가 아니시거나, 이메일 주소만 달랑 적어두고 가신 분들입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다른 블로그도 마찬가지겠지만 적어주실 때 지속적인 운영을 하실 것 같은 분들에게 초대장이 가기 마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