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FastBoot

FastBoot 갤러리형 / 리스트형 / 심플타이틀형 모드 선택 추가

FastBoot의 카테고리 모드


  yongzz님이 포스팅한 쿠키유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해보았습니다. 다만 FastBoot은 그냥 레이아웃만 살짝 바뀌는 것이 아니라 아예 DOM구조를 다르게 하는 방식으로 구현하였습니다.  현재 본 블로그에 적용되어 있으니 한번 쿠키 유지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한번 모드를 바꿔놓으면 계속 유지가 되는지)

  그리고, IE8에서는 갤러리모드가 무거워서 아예 안뜨게 했습니다. 결국 onasaju님께서 제안하신 둘돠~를 넘어서 세가지 모드를 추가하게 되었군요.

  기본모드는 갤러리형 모드로(IE8은 리스트모드) 되어있지만 사용자분께서 간단한 수정으로 기본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와 스크린샷 첨부하니 확인해보세요~


작동 데모: 본 블로그 or http://fastboot.tistory.com/category


List모드 (v1.3모드)


 하나의 모드만 적용해서는 모든 FastBoot 유저분들의 욕구를 채워드릴 수 없을 것 같아 결국 3가지 모드를 추가시켰습니다. 아예 썸네일이 없는 Title 모드도 존재합니다. 물론 기존보다는 무거워질 것입니다만(아무래도 3가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되다보니 3가지에 대한 코드가 다 들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적어도 무조건 갤러리형은 아니라서 필요에따라 맞는 사이즈의 이미지를 로드하게 되었습니다.



Simple Title모드 (v1.1모드)



갤러리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