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

[티스토리 초대장] Readiz에서 3월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벌써 4번째 배포입니다. 저번에 배포했는데 수락안하신 것 회수한 것 포함 15장 배포합니다. 물론 이번에도 최대한 드리지만 상황에 따라 다 안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3번에 걸쳐서 30장 가량의 초대장을 배포하였는데 지금 운영하시는 분 딱 1분 계십니다. 왜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가 이렇게 어렵냐고 하시기 전에 자신에게 진짜 이게 필요한가 여쭤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필요하신 분에게 확실히 드리겠습니다.

  가산점이 있는 것은 이전에 운영하시던 블로그가 있으면 그분은 확실하게 초대장 드리겠습니다. (당연히 초대장 받을 이메일을 그 운영하는 블로그와 연관지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제 4번째 배포에 접어든 만큼 이제 저도 스패머들 걸르는 방법이 어느정도 생겼습니다. 스패머들은 조용하게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구글링해서 사용이력이 없는 이메일이면 배포하지 않습니다.


  받을 이메일, 간단한 소개, 이전에 운영하던 블로그 있으면 블로그 주소. 이렇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우선적으로 이 분이 과연 운영할 것인가를 볼 것입니다.



  초대장은 오늘중으로 다 나갑니다. 바로 수락하지 않으시면 운영 의지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초대취소 한 뒤 다른 의지있는 분에게 다시 배포하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수락하시기 바랍니다.





현재까지 배포한 명단 (이 글에 계속 업데이트하니 수시로 접속해서 받으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kf*kf*e*di*@naver.com

plan***8*@naver.com

r*j8***@naver.com

frees**on@naver.com